[ EVE ONLINE ] EVE 의 공격대 "INCURSION"[ EVE ONLINE ] EVE 의 공격대 "INCURSION"

Posted at 2011. 9. 8. 14:48 | Posted in EVE online life



   대부분의 MMO GAME 은 인던이 있고 그중 가장 유명한 와우에는 공격대가 있습니다. 이브온라인에는 인던 또는 공격대가 없느냐?? 당연히 있습니다. 물론 다른 인던이나 공격대와 같진 않겠지만...
여러명이 같이 FLEET 을 짜서 미션을 깨는것은... 인던과 비슷한 개념인거 같고요..
EVE ONLINE 상의 "INCURSION" 이라고, 설정은 EVE 상의 SANSHA 라는 FACTION 이 다발적으로 EVE EDEN 을 침략해 들어 오고 그 침략을 무찌르러 간다는 설정입니다. ㅎㅎ 자세한 설명을 하고 싶지만... 전 아직 늅이고.. HULK 를 목표로 채광 스킬을 타고 있어 "INCURSION" 함대에 속해 본적이 없어서 자세한 설명은 나중으로~ 패수~

하지만 역시나~ EVE ONLINE 에도 INCURSION 가면 탱커, 딜러, 힐러 이런 기본적인 구성은 짜서 간다는 것!!
FLEET COMMANDER (공대장 개념) 가 함대 구성할때 사람가려가며 뽑는 다는것~!!
"INCURSION" 완료하면 보상도 있다는 것~!! 뭐 이정도는 알고 있네요^^;; 뭐 다른 게임의 인던이나 공격대하고......
비슷하죠?? ㅎㅎㅎㅎ 늅이라 죄송.
나중에 좀더 알게되면 더 자세한 설명 올리겠심.

일단 Incursion 관련된 동영상 하나 링크걸어 놓겠습니다. ㅎㅎ

http://youtu.be/aegK7n7C5Z8?hd=1

음.. 내용은~ Sanshas 함대가 Ice harvesting 중인 함대를 습격하는 내용입니다.

//